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분자 피쉬 콜라겐 분말과 석류로 피부 관리해요.

 

저는 원래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아 이것저것 
챙겨먹고 있어요.

건강을 위해 나름대로 
챙겨먹고 있지만 
종류가 너무 많아서
많은 건강식품을 
일일이 다 섭취한다는게 
너무 어렵더라고요.

최근에는 단백질 보충을 위해 
저분자 피쉬 콜라겐 분말을 
먹고 있어요.

 

 

저처럼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친구 집에 
오랜만에 놀러 갔다가
친구가 요거트 위에 
뿌려 먹는 것을 보고 
알게 되었는데요.

콜라겐이 피부 미용과 
노화 방지 및 주름에 
아주 좋은 것 알고 계시죠?
단백질 중의 하나로 관절이나 
머리카락에도 많은 
영향을 준다고 해요.

 

 

저도 이미 많이 들은 얘기여서 
돼지껍데기나 닭발같은 
음식을 먹거나
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기능성 화장품을 
써보라는 말을 많이 들었어요.

그런데 제가 저런 음식들을 
별로 안 좋아하고 
원래 쓰던 화장품에서
다른 화장품으로 바꾸기 곤란해서 
여태껏 그러지 못하고 있었어요.

그러다 저분자 피쉬 콜라겐 분말을 보니 
간편해보여 관심 가더라고요.

 

 

그래서 친구에게 이것저것 물어봤더니 
관심있어 하는걸 알았나봐요.

피부에 좋다고 하니 어느 여성이
싫어하겠어요 
단지 분말을 먹는다는 것이 영~
맘에 들지는 않았지만
그런 저를 보고 친구가
TIP을 하나 알려주더라고요

그것은 바로 석류즙과 함께
먹는 것이었어요.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라고
생각했죠.

 

 

달달한 석류와 함께 먹으면
특별히 거부감도 덜 할 것 같았고
또 석류는 참 좋아하거든요
다만, 과일로 먹으려니
너무 귀찮은 것이 문제였죠.

그런데 그 친구가
떡하니 보여준 것이
여신석류였어요.

하나 뜯어 맛 보았는데
어쩜 그리도 맛있던지
내 맘에 쏙 들었죠.

그 길로 친구에게 몇 포
빼앗아서 저분자 피쉬 콜라겐 분말과
여신석류를 함께 먹고 있는데
이렇게 좋을 수가 없네요.

 

 

석류가 100% 들어가 있다하니
석류를 하루에 못 해도
하나는 먹는 꼴이 되는거죠.

그렇게 친구가 준 팩을 다 먹었더니 
생각보다 느낌이 너무 좋아
얼른 친구에게 구매 경로를 받아 
바로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다른 석류 관련 동종 제품들에 비해 
가격도 굉장히 저렴한 편이고
100%가 들어가 있는 제품은 
별로 없어 구매 욕구가 더 올랐어요.

 

 

물론 다른 이유 덕분에 
기분이 좋아진 걸수도 있겠지만
분명히 전보다 좁쌀 여드름 같은 
잡티나 주름들이 달라져 보이는 것은
저 혼자만의 상상이겠죠?

나이를 먹을수록 
노화 진행이 더 빨라지고 
심해질텐데 걱정됐어요.

그런 걱정들을 대비해서 
일찍부터 관리해주는게 
좋을거라 생각해요.

확실한 것은 저에게는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
저분자 피쉬 콜라겐 분말보다
석류가 더욱 좋아요.

 

 

열심히 먹었더니 
저한테 따로 챙겨먹는게 
뭔지 묻는 분들도 계셨어요.

그럴 때마다 
저는 저분자 피쉬 콜라겐 분말 보다
함께 먹고있는 석류를 
더 자랑하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제 피부 미용을 위해서, 
그리고 제 건강을 위해서
꾸준히 한 번 먹어보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