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석류 콜라겐 효능, 과연 내게도 맞을까?

 

요즘 홈쇼핑을 보면
건강식품을 많이 판매하더라고요
최근에 눈에 띄는 건
석류 제품이었어요

석류 스틱을 파는 것도 있고
석류즙을 파는 것도 있고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
보다 보니 없던 관심이 생겼네요

어느새 저도 모르게 인터넷을 뒤적뒤적

또 어느새 저도 모르게 
집 앞에 택배가 도착해 있네요

과연 석류 콜라겐 효능이 얼마나 될까요

 

 

구매한 이유는 매우 단순합니다
이름이 마음에 들었어요
아주 직관적인 게 제 스타일이에요

이름만 들어도 뭔가
미인이 될 것 같은
나의 이미지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 줄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든다고나 할까요

석류 콜라겐 효능도 효능이지만
디자인도 아주 제 스타일이에요
그러다 보니 구매를 안 할 수가 없었네요

물론 또 뭘 샀냐고 타박하는
남편의 구박은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 줍니다

 

 

사실 이런 걸 주문한 건
아주 즉흥적인 건 아니었어요

사실 몇 년 전부터
젊을 때랑은 몸 상태가 달라졌다는 걸
느끼게 하는 일들이 여러 번 있어서
건강 관리의 필요성을 느꼈는데요

관리를 하려고 한다지만
그게 제 맘처럼 쉽지 않더라고요

처음에는 운동을 하기도 했는데
직장 일에 집안일까지 하다 보면
운동할 체력이 남아나질 않고
그렇다고 마냥 쉰다고 몸이 좋아지는 것도 아니죠

 

 

그러다 보니 이제 몸에 좋은 거
하나 둘 씩 챙겨먹게 되더라고요

예전에 어른들이 
몸에 좋다는 얘기만 하면
뭐든지 그렇게 먹는지 
이해가 안 됐었던 저였는데요

이제는 십분 공감하고 이해합니다
요즘 제가 석류 콜라겐 효능 찾아보면서
그러고 있거든요

일단 사놓고 보니까
굉장히 안심이 돼요
심리적인 안정감이 큽니다

 

 

물론 석류 콜라겐 효능이 좋기로서니
이것만 먹는다고 
다 좋아지는 건 아니겠죠

하지만 석류는 다들 알다시피
여자들에게 정말 좋은 성분이 많지요

그렇기 때문에
석류 함량이 얼마나 되는지 중요한데요

제가 고른 건 
석류 함량이 100퍼센트라서
석류 고유의 맛과 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여기에는
콜라겐도 들어가 있어서
우리 몸에 꼭 필요한 거 같아요
꾸준히 챙겨 먹어야겠단 생각이 절로 듭니다

 

 

사실 석류 콜라겐 효능이 이제 와서
각광을 받는 건 아니에요

고대에 살았던 
클레오파트라와 양귀비 역시
미모를 가꾸려고 석류를 먹었다고 전해져요

예뻤던 걸로 유명한 사람들이
그렇게 먹었다고 하니
왠지 제 미모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상상을 해 봅니다

 

 

그리고 석류에는 에스트로겐뿐 아니라
폴리페놀이나 철분 칼슘 같은 영양소가
듬뿍 들어간 걸로도 알려져 있대요

하나하나 챙겨먹으러면 다 돈이고 노력인데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까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요

아직 다 먹지 않아서
석류 콜라겐 효능을
확실히 봤다고 말할 수 있는 건 아니에요

하지만 일단 맛이 있으니까
자꾸 먹게 되는 걸로 봐선
분명 좋은 일이 있지 않을까
조금은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