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액상전자담배 추천 거부감 없는 부드러운 haka 사용기

담배를 피우다가 전자담배로 
넘어가시는 분들 주목해주세요.

액상전자담배 추천 하나 해드릴게요. 

제가 한 달 동안 사용한 하카코리아 
시그니처 후기 써보겠습니다. 

액상전자담배 추천하기 전에 담배 
피우다가 전자담배로 옮기면 만족감이
좀 부족하다 느끼게 되더라구요.

이 부분을 아셔야 설명하기 
좋을 것 같아 써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처음에 액상전자담배도 
부족함을 느낄 거라 생각했어요.  

맨 처음 사용했던 액상전자담배가 
맛이 좀 부족하다는 느낌이었는데 
새로 바꾼 이유가 가격도 괜찮고
맛도 충족된다는 후기를 보고 구매를 
한 거였어요. 

전에 쓰던 전자담배가 안 맞아 
그런지 몰라도 아니면 여기 팟의 
멘솔향이 마음에 들어 그런지 몰라도 
저는 괜찮은 사용감이었어요. 

액상전자담배 추천 이유 첫번째 
바로 충족감 때문이에요. 

시그니처의 니코틴 농도가 1.9%가 
된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그게 저와 
맞아서 80% 이상 채워주는 기분이 
들었던 것 같아요. 

물론 다른 좋은 점들도 많아요. 

액상전자담배 추천 두 번째는 팟을 갈아
끼우기만 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편의성 때문이에요. 

팟이라는 카트리지를 끼우면 예열도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고 작아서 
가지고 다니기도 참 좋아요. 

팟을 하나를 다 소진할 때까지 
배터리도 꺼지지 않아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팟은 본체 중 윗부분으로 작은 모양인데
이걸 다양한 맛으로 교체할 수 있어요. 

연초형, 과일형, 멘솔형 등 다양한 
맛이 있는데 저는 연초형을 자주 이용해요. 

연초형에도 4~6가지가 있는데 가장 
진한 블랙 리프를 사용해요 

가장 진한 연초형을 사용하면 냄새가 
나지 않을까 처음엔 걱정했는데 
냄새가 안나 신기했어요. 

정확하게 말하자면 무향은 아니고 
옅다는 말이 맞을 것 같아요. 

담배의 냄새보단 확실히 옅어서 
냄새 걱정을 할 필요는 없었어요. 

액상전자담배 추천 세 번째 이유는 
국내최초 블랙 세라믹 코일이라고 해서 
단단하더라구요. 

한달 써보면서 떨어뜨리거나 한 적은 
없지만, 내구성이 좋아 깨지않고 
블랙세라믹코일로 액상이 튀지 않는다해요. 

버튼도 없어서 오작동할 일도 없고 
2중 보호 회로 때문에 폭발 낮다고 하니
믿고 사용하기 좋았어요. 

다양하게 검색해보고 샀지만 가장 
좋은 건 저한테 맞는지가 제일 중요하죠. 

액상전자담배 추천 하면서도 
저는 잘 맞는데 다른 사람에게 
안 맞을 수도있죠. 

검색을 해보면 아시겠지만, 전자담배 
마다마다 장점은 다 있죠. 

제 기준에는 추천할 만큼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 청소나 관리를 자주 안 해도된다는 점과 
누수가 없었다는 점이 불편하지 
않게 쓸 수 있었어요. 

작지만 주머니에서 빠지지 않아서 
다니기도 좋고 차 안에서 충전할 수 있어 
한달 동안은 매일 사용해왔어요. 

제가 아는 것들과 체험한 후기를 
써봤는데 괜찮았는지 모르겠네요. 

사용하다보면 단점도 있겠죠. 

한달 사용해본 결과로는 특별하게 
마음에 들지 않는 점은 못 찾았어요. 

만약 액상전자담배를 구매할 예정이시라면 
하카코리아 시그니처의
액상전자담배 추천해 드립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hakakorea/products/8084565816?NaPm=ct%3Dlocmxm2o%7Cci%3D1d07b28b231c2908b55fbe9a2e5c6034809ac847%7Ctr%3Dslsl%7Csn%3D1066921%7Chk%3Df1c7383769ffc748d987d59df43cd48d53fa9787

 

네이버

네이버에 로그인 하고 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nid.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