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편의점전자담배 기기 고민된다면 하카코리아

 

제가 담배를 피면서 가장 고민되었던 점은
바로 담배 냄새였어요.

흡연을 하다보면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긴 하지만, 그래도 신경이 쓰여
편의점전자담배 기기 추천 받아
갈아타보았어요.

그런데 여러 모로 아쉬운 점이 있어
편의점전자담배 기기 아닌
또 다른 대체제를 찾고 있었어요.

그런 와중에 주변 지인에게 추천 받은
하카B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편의점전자담배 기기 사용하면서
가장 아쉬웠던 부분은 담배를 피면서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요새 워낙 다양하게 액상이 나오다보니,
이것저것 시도를 해보고 싶은데,
보통의 일회용 전자 담배는
멘톨맛만 나는 게 대부분이더라고요.

그렇다고 일회용을 포기하기에는
사용이 압도적으로 편리하기 때문에
아쉬운 부분이 있어 고민이 많았는데요.

제가 정착한 하카B의 경우에는
편의점전자담배 기기 같지 않게
솜이나 섬유 코일이 아닌 필름 맥스 코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맛의 표현이
풍부하게 느낄 수 있었어요.

더군다나 하카B에 대해 찾아보면서
또 한 가지 감탄했던 부분은
천연 니코틴을 사용한다는 점이었어요.

보통 합성 니코틴을 사용해서
흡연을 해도 아쉬울 수 밖에 없는
편의점전자담배 기기 아닌,
하카B의 경우에는 아쉬운 느낌이
전혀 없는 것이 장점이에요.

니코틴 충족감을 증가시켜주는
천연 니코틴을 가지고 있는
하카B 덕분에 드디어 저도
전자 담배에 정착할 수 있었어요.

의약품 등급의 천연 니코틴을
사용하고 있다고 하니,
더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편의점전자담배 기기 아쉬운 점 많았지만,
그럼에도 사용해보려고 했던 것은
일회용 전자 담배 기기가 주는
편리함 때문이었는데요.

하카B의 경우, 마찬가지로 일회용 기기의
편리함을 갖추고 있어요.

그럼에도 1300회나 흡입이 가능한
넉넉한 흡입 횟수를 자랑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배터리 용량 역시 넉넉하기 때문에,
1300회의 흡입 횟수를 다 할 때까지도
방전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하카B는 여타 일반적인
편의점전자담배 기기 비슷하게
편의점에서는 구매하실 수 없어요.

전국의 52개 직영점 및 판매처에서만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하카B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 점 꼭 유의해서 구매해주시기 바라요.

 

 

 

https://e-cig.co.kr/hakab/

 

하카 전자담배&공식 온라인 전자담배 쇼핑몰

전자담배, 하카코리아, 하카, 액상형, 액상전자담배, 하카 B, 궐련, 궐련형, 시그니처, 일회용 전자담배, 브랜드, 순위 등 판매

e-ci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