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회용 전자담배 기계 만족한 건 HAKA 처음이야

살면서 오랫동안 전자담배를 사서 
이용해 왔지만 최근에는 맛이 질려서 
이것저것 찾아보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친구랑 이야기를 나누던 중 
일회용 전자담배 기계 중 하카B를 
알게 되었는데요. 

사용해 보니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아 
소개하려고 해요.

제가 산 일회용 전자담배 기계 중 
하카B는 국내 브랜드 중에서 자사 
제품이나 관련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는 기업으로 유명한데요. 

그래서 더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었어요. 
실제로 전자담배를 관찰했을 때 
냄새나 맛도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맛의 경우 사람마다 호불호가 
있을 수 있지만 이 전자담배는 
필름 맥스 세라믹 코일을 사용해서 
더 선명한 맛을 표현하고 있었어요. 

이 필름 맥스 코일은 미세입자 밀집도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연무량은 풍부하면서 
동시에 목 넘김을 부드럽게 하는 
특징이 존재하는데요.

친구에게 소개받은 이후로 
일회용 전자담배 기계 통해서 이용해 보니 
확실히 멘톨이나 애매한 단맛이 아닌 향료 
본연에서 우러나오는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이는 맛도 맛이지만 이용하고 
난 뒤에도 입이 텁텁하지 않고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것 같아 
더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왜 일회용 전자담배 기계 중 하카B가 
다른 전자담배보다 더 향료나 만족감이 
더 높은지 궁금했어요. 

그래서 찾아보니 처음 알게 됐는데 
니코틴도 천연과 합성으로 
구분이 되더라고요. 

천연과 합성 니코틴은 
같은 니코틴이라고 해도 만족감에서 
차이를 주는 것 같았어요. 

천연 니코틴 액상으로 만들어진 
이 전자담배는 합성 니코틴보다 
전달력이나 만족감에서 우수했어요. 

이외에도 천연이라는 말에서 
느낌이 왔는데 천연 니코틴은 
의약품 등급에서 안정성이 
검증된 액상이라고 해요.

실제로 사용해 보니 평균적으로 
일회용 전자담배 기계 통해서 
1300회가량 흡입이 가능하다고 해요. 

그런데 수치도 수치지만 실제로는 
꽤나 적절하게 이용하고 나서 
사라지는 느낌인데요. 

하나만 또 오랫동안 피게 되면 
질리기 마련이지만 이 아이는 
꽤 만족스럽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그러나 사람에 따라 흡입하는 습관이나 
시간도 다 다르기 마련이에요. 

그래서 1300회라는 수치를 정해놨지만 
실제로 더 빠르게 사용하거나 천천히 
이용하시는 분들은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또한 들고 다니면서 좋았던 점은 
일회용 전자담배 기계 관련된 
소음 부분이었어요. 

한 손에 가볍게 들어오면서 기기도 
저소음이어서 휴대하는 데 있어서 
조용한 사용이 가능했어요.


일회용 전자담배 기계 하카B는 
전자담배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브랜드에서 출시한 일회용 라인업인데요. 

그만큼 액상이나 휴대용 등 여러 
부분에서 담배 피우는 분들의 입장을 
고려한 것 같아 만족스러웠어요.

 

 

https://e-cig.co.kr/hakab/

 

하카 전자담배&공식 온라인 전자담배 쇼핑몰

전자담배, 하카코리아, 하카, 액상형, 액상전자담배, 하카 B, 궐련, 궐련형, 시그니처, 일회용 전자담배, 브랜드, 순위 등 판매

e-ci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