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코스 종류 디자인이 취향저격인 HAKA

저도 요즘 주변 사람들이
전자담배를 피는 걸 보았더니
이에 대한 관심이 날이 갈수록
커지기 시작한 참이에요.

아이코스 종류 등을 알아보다
하카 시그니처 괜찮아 보이길래
이번에 구입하게 되었답니다.

아이코스 종류 다양하게 찾아보니
하카 시그니처 좋아 보였어요.
일단 기기 디자인 자체가
다른 것들과 겹치지 않는단 점이
큰 장점 중 하나였답니다.

스크린이나 버튼 같은 게
달려있지 않은 기기였거든요.

하카 시그니처는 이런 버튼을
제가 직접 조작할 필요가 없는
제품이란 점이 좋았어요.

심지어는 전원도
그냥 피고 싶을 때 흡입하면
들어오는 형식이었답니다.

엄청 간단해서 좋았어요.

아이코스 종류 살펴보다가
선택할 수 밖에 없었던
하카 시그니처는 예열이라던지
코일 젖는 시간도 필요 없었어요.

바로 전원이 들어오는 데다가
초반부터 강한 충족감을
선사하기 때문에 무척 좋답니다.

 

아이코스 종류 외에도
하카 시그니처 좋은 거 같아요.

관리하기도 쉬운 기기였거든요.

카트리지를 교체하는 형태로
나온 기기라는 점이
큰 장점 중 하나였답니다.

아이코스 종류 살펴보다가
고른 하카 시그니처는
카트리지 안에 액상부터 시작해
코일까지 같이 있었답니다.

액상을 전부 소진하여
카트리지를 교체해주면
코일까지 교체되는 형태였어요.

아이코스 종류 물론 좋지만
하카 시그니처는 관리까지
간편하니 저와 잘 맞았답니다.

제가 더욱 괜찮게 생각했던 건
액상형이라 느낄 수 있는 맛이
정말 여러 가지란 점이었어요.

자주 질리는 사람이라면
더욱 마음에 들 거 같았답니다.

처음에는 액상형이라 그래서
타격감이 약하진 않을까
걱정하게 되었던 적도 있었어요.

하카는 그런 부분에 대하여
신경 쓸 필요가 없었답니다.
충분히 강렬한 타격감을
선사해주는 기기였거든요.

 

아이코스 종류 알아보다가
발견한 하카 시그니처 액상에는
천연 니코틴이 첨가되었어요.

그 덕분에 맛도 균형 잡힌 데다
타격감도 강렬하여 좋답니다.
이래서 다들 자주 찾나봐요.

아이코스 종류 알아보는 중이라면
하카 시그니처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인 거 같아요.

특히 조작이나 관리가 간편하여
전자담배를 처음 펴보려는
사람에게 꼭 맞는 기기랍니다.

저도 무척 괜찮은 거 같아요.

 

https://smartstore.naver.com/hakakorea/products/8084565816?NaPm=ct%3Dlocmxm2o%7Cci%3D1d07b28b231c2908b55fbe9a2e5c6034809ac847%7Ctr%3Dslsl%7Csn%3D1066921%7Chk%3Df1c7383769ffc748d987d59df43cd48d53fa9787

 

네이버

네이버에 로그인 하고 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nid.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