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코스 고민중 하카 뉴 블레이드 2.0 으로

권렬형 전자담배 고민하다가
친구에게 물어보니 친구가
아이코스 제품과 하카 제품이
괜찮다고 알려주더라고요.

 

아이코스 제품 사용하는 친구도 있고
하카코리아 제품 사용하는 친구도
주변에 여러 명 있는데 하카코리아
우리나라 제품이라 하카로 결정했어요.

디자인 비교해봤을 때 하카 제품은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그런 디자인이고
풀메탈소재라 그런지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선물하기도 좋은 제품이었어요.

 

다른 제품 비교해서 보면
누르는 버튼이 여러 개 있는데
하카 제품은 특이하게 튀어나온
누르는 버튼이 없어서 좋더라고요.

 

그래서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난다는 생각도 들었는데
아이코스 제품과 하카 제품 둘 다
디자인은 모두 괜찮았어요.

하카코리아는 중앙일보
포브스코리아에서 선정한 소비자대상
8년 연속 수상 했다고 하는데
그만큼 우리나라에서 잘 알려진 브랜드에요.

 

저는 수리 부분 생각해서
오프라인 매장이 근처에 있는
그런 브랜드를 선호하는 편인데
하카 브랜드는 전국 최다 직영점 보유 브랜드에요.

 

아이코스 브랜드나 하카 브랜드 둘 다
권렬형 전자담배 유명한데
하카 제품은 블레이드 온도가 두 종류라
나에게 맞는 온도로 이용할 수 있어요.

뉴 블레이드 전자담배는
340도로 했을 때 부드럽게 즐길 수 있고
350도로 했을 때 깊고 진하게 즐길 수 있어
내가 원하는 스타일로 이용하시면 돼요.

 

발열 면적도 넓고 코어 발열도
골고루 잘 이루어져서 전자담배 사용할 때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저는 하카 제품 정말 마음에 들더라고요.

 


아이코스 제품과 하카 제품 고민할 때
선택하는데 이런 부분도 영향이 있었는데
온도 조절이나 발열이 골고루 잘 된다는 게
참 마음에 드는 제품이었어요.

 

아이코스 제품이나 하카 전자담배 모두
가지고 다녀야 하는 특성이 있어서
안전성도 꼼꼼하게 따져보았는데
하카 제품에는 온도 감지 센서가 있었어요.

기기 내부에 센서가 있어서
온도가 변화하는 걸 자동으로
감지하게 설계되어있는데 적정출력으로
이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역할을 해요.

 

과출력 되면 문제가 생길 수 있고
저출력 되어도 마찬가지로
사용하는데 문제가 생기는데
항상 적정출력으로 유지해줘요.

궐련형 전자담배 이용하시는 분 많은데
자기 나름대로 기준을 가지고
결정하실 거 같아요.

 

아이코스 하카 둘 다 마음에 들었지만
제 기준에 더 적합한 괜찮은 전자담배
하카 뉴블레이드였는데 지금은 제가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있어요.

https://e-cig.co.kr/wave/03/010101

 

하카 전자담배&공식 온라인 전자담배 쇼핑몰

전자담배, 하카코리아, 하카, 액상형, 액상전자담배, 추천, HNB, 궐련, 궐련형, 시그니처, 일회용 전자담배, 브랜드, 순위 등 판매

e-ci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