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자담배기기 중 제일 이쁜 하카시그니처

아무래도 여자이다 보니 
남자보다는 이쁜 걸 좋아하고 
이쁜 걸 찾아 먹게되는 것이 
본능인 것 같아요. 

전자담배기기 사용하는 제품도 
첫 전자담배다 보니, 
남들보다 더 이쁜 제품을 
구매하고 싶었어요. 

 

전자담배기기 어떤 걸 사용하면 
남들이 사용하는 제품보다 
이뻐보일 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드디어 찾아낸 제품이 
바로 하카시그니처였어요. 

생긴새는 다 똑같이 생겼기때문에 
이쁘게 꾸미기 위해서는 
색상으로 개성을 표현하는 방법밖에 
없었어요. 

 

전자담배기기 통해서도 본인만의 스타일을 
방출할 수 있다는게 너무 좋더라고요. 
초록색을 좋아하는 저는 포레스트그린으로 
선택했어요. 

 

확실히 남들과 차별화된 모습이라 
전자담배기기에 더 애착이 생기더라고요. 
누구나 다 똑같은 기기였다면 아마도 
하카 시그니처 제품을 선택하지 않았을거라는
생각도 있었어요. 

최근 연초담배를 이용하시다가 
궐련형 전자담배로 변경하시는 분이 많던데 
저도 궐련형 전자담배도 사용해봤지만 
개인적으로는 액상형 전자담배가 더 
저에게는 잘 맞는 것 같았어요. 

전자담배기기 본인의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찾아서 사용하는게 좋더라고요. 
사용하면서 만족감도 당연히 높을 수밖에
없고요. 

액상형 전자담배 액상의 종류가 적을까봐 
액상형으로 갈아탈 때 많은 고민을 했는데 
하카 시그니처 오프라인 매장을 둘러보니 
그렇지도 않더라고요. 

액상의 종류가 많아봤다 열개정도 있게구나 
했지만, 16가지의 액상이었다가 최근에는 
4가지의 신상엑상이 포함되었다고 해요. 

전자담배기기 하카제품이 처음이다 보니, 
기존에 있었던 제품보다는 신상 액상을 
사용해보고 싶은 마음에 새로 나온 4가지 
액상 중에 선택했어요. 

달달한 민트향이 나는 신상 액상이라고해서 
구매했는데 너무 좋았어요! 
기분에 따라 액상을 교체하면 좋을 것 같아서 
매장에 방문한 김에 여러 가지 액상을 
구매했어요. 

전자담배기기 여러 제품이 있지만, 
그 중 제일 가지고 다니기 좋고 
휴대성을 포함한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 
하카 시그니처 선택했어요.

전자담배기기 그동안 관심없었는데 
이 제품을 알고 난 뒤부터는 액상을 
구매할 생각에 설레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https://e-cig.co.kr/wave/03/0102

 

하카 전자담배&공식 온라인 전자담배 쇼핑몰

전자담배, 하카코리아, 하카, 액상형, 액상전자담배, 추천, HNB, 궐련, 궐련형, 시그니처, 일회용 전자담배, 브랜드, 순위 등 판매

e-ci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