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코스 기기로 시작해서 하카 시그니처 피고 있어요

이제는 연초를 피는 것보다
전자담배를 피는 게 유행이랬어요.
아이코스 저도 한 번 펴봤었는데
꽤 괜찮은 거 같더라구요.

그렇게 전자담배에 입문을 했답니다.
이런저런 기기들 한 번씩 시도해보다
하카 시그니처 발견하고선 정착했어요.

하카라고 하는 브랜드가 전자담배에선
꽤 오래된 브랜드라고 하더라구요.
한 번 펴보니까 제 취향에는
하카가 좀 더 잘 맞았어요.

그래서 요즘에는 아이코스 등
다른 것들 안 피고 하카 시그니처
사용하는 정도가 늘었어요.
액상 전자담배라서 더욱 좋았어요.

물론 예전엔 담배를 맛 때문에
폈었던 것은 아니었어요.
그랬기 때문에 전자담배 시작을
아이코스 기기로 시작했었어요.

그런데 액상으로 피기 시작하니까
맛이 저는 중요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좀 더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을
자꾸만 찾기 시작하게 되기도 했어요.
하카 시그니처는 제가 즐길 수 있는
맛 종류가 무려 20가지나 된답니다.

제가 좀 빨리 질려하는 편이라서
여러 맛을 바꿔가면서 피기에
딱 좋아서 계속 피고 있는 중이에요.

연초가 땡기는 날이면 연초와 시가를
합친 맛을 피는 날도 있고
가볍게 즐기고 싶을 때에는
여러 과일맛 중에 골라 피곤 한답니다.

아이코스 피고 난 뒤로 액상으로 넘어오니
계속 액상으로만 손이 가더라구요.

보통 액상을 핀다고 이야기를 하면
기기 관리라던지 리필 채우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 경우가 많은 거 같았어요.

하카 시그니처는 그런 부분에 있어서
불편함이 적게 나온 제품이라서
제가 애용할 수 밖에 없었답니다.

하카 시그니처를 살펴보면
카트리지 안에 액상이 채워져 있어
이걸 그냥 교체해주면 되었어요.

그 안에 코일도 들어 있어서
관리하기 무척 쉬운 편이랍니다.

아이코스 저도 펴봤는 데 좋더라구요.
그 덕분에 전자담배 입문해서
요즘에는 하카 시그니처 피고 있어요.

하카가 더욱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기기가 너무 좋다는 점이었어요.
이번에 하카 브랜드 로고가
완전히 바뀌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하카 시그니처 기기 자체도
풀체인지가 들어가게 되었어요.
덕분에 완전 새로운 기기를 피는 거라
좋지 않을 수가 없더라구요.

더욱 좋았던 것은 색상이 다양해서
내 마음대로 골라서 피기에도
아주 좋은 제품이라는 점이랍니다.

아이코스 기기로 시작해서
하카 시그니처 요즘 피고 있어요.

액상 전자담배인데도 목넘김이라던지
풍미가 좋아서 정말 깜짝 놀랐어요.
그러면서 맛이랑도 균형감 있게
잘 어울린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요.

어떻게 이런 게 가능한가 했더니
천연 니코틴을 사용해서
액상을 만든다고 하더라구요.

천연 니코틴이 가지고 있는 풍미나
목넘김 등이 좋아서 놀랐어요.
게다가 액상인데도 타격감이 꽤
나쁘지 않아서 정말 좋답니다.

이런 점들이 아이코스 보다
하카 시그니처가제 마음에 쏙 들어서
계속해서 사용할 수 밖에 없도록
만드는 거 같아요.

 

https://e-cig.co.kr/wave/03/0102

 

하카코리아 전자담배

전자담배, 하카코리아, 하카, 액상형, 액상전자담배, 추천, HNB, 궐련, 궐련형, 시그니처, 일회용 전자담배, 브랜드, 순위 등 판매

e-ci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