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코스 유행하며 HAKA 관심이 생겼어요

요즘 사람들 사이에 전자담배 붐을
일으킨 게 뭘까 생각을 해보면
아이코스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이게 나오고 난 이후로 많은 분들이
전자담배를 피기 시작했더라구요.
저도 그런 분위기에 휩쓸리면서
전자담배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워낙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서
아이코스 같은 전자담배 중에
뭐가 나랑 잘 맞을까 고민했는데
하카 시그니처가 좋을 거 같았어요.

저는 궐련형 전자담배보다는
액상형이 좀 더 마음에 들었거든요.
맛이나 향에 있어서 선택지가 좀 더
넓다는 점이 좋아서 선택했답니다.

아이코스 유행하기 시작하면서
전자담배를 피고 있는 분들이
자연스럽게 늘어난 거 같아요.

저도 유행에 뒤쳐지고 싶진 않지만,
그렇다고 해서 유행만을 계속해서
따라가고 싶지도 않았어요.

그래서 기왕이면 나와 좀 더
맞는 제품을 찾아보자 하는 마음에
이런저런 브랜드를 찾아봤어요.

그렇게 찾아보고 있었는데
하카 시그니처가 마음에 들었답니다.
일단 제가 선택할 수 있는
기기 색상이 다양해서 좋았어요.

하카 시그니처는 배터리 색상만도
일곱 가지나 되기 때문에
자기 마음에 드는 거 하나 쯤은
있을 거 같은 느낌이었어요.

아이코스 펴볼까 하다가도
너무 유행을 따라가는 느낌이라서
다른 제품은 없나 찾아봤어요.

그렇게 발견하게 된 제품인
하카 시그니처는 디자인도 잘 뽑혀서
아무데나 올려놓아도 세련된 느낌에
엄청 세련되었다고 생각했어요.

하카 시그니처와 같은
액상형 전자담배의 큰 장점은
맛이 다양하다는 점인 거 같아요.

저도 담배를 피기는 하지만,
맛이 엄청 다양하진 않잖아요.
다들 비슷한 느낌이기도 하고
가끔 캡슐로 차이가 있는 정도라서
질린단 생각도 들더라구요.

아이코스 유행하기 시작한 것도
그런 영향 때문이 아닐까
생각을 하게 되기도 했었답니다.

하카 시그니처는 이런 단조로움을
벗어나서 다양한 종류의
전용 액상이 있어서 좋았어요.

전용으로 나온 액상의 종류만도
20가지나 된다고 하니까
고르는 데에도 한참 걸렸답니다.

저는 요즘 몇 종류를 집에 사두고서
그날 기분에 따라서 바꿔가면서
피고 있는 중이에요.

하카 시그니처는 이렇게 디자인부터
맛까지 내가 선택할 수 있는
선택지가 엄청 다양해서 좋답니다.

이 중 뭐 하나는 너 취향이겠지
하고 나온 듯한 느낌이에요.

아이코스 유행하는 것을 보고 주문한
하카 시그니처를 피고 있으니까
주변에서도 다들 관심을 가지더라구요.
기기가 예뻐서 더욱 그런 거 같아요.

너무 마음에 들어서 하카를 찾아보니
원래도 오래된 브랜드라고 하더라구요.

게다가 2014년에는 포브스 선정
브랜드 대상에서도 9년 연속으로
수상을 한 곳이라서 좋답니다.

그만큼 오랜 기간 분석을 해왔고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이란 생각에
안 좋을 수가 없겠구나 느꼈어요.

게다가 전용 액상에 들어있는 니코틴이
천연이라고 하는 점도 좋아요.

 

https://e-cig.co.kr/

 

하카코리아 전자담배

전자담배, 하카코리아, 하카, 액상형, 액상전자담배, 추천, HNB, 궐련, 궐련형, 시그니처, 일회용 전자담배, 브랜드, 순위 등 판매

e-ci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