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궐련형전자담배 비롯해 하카시그니처 정말 다양해요

담배에도 유행이 있다는 것은
아마 많은 분들이 공감할 거 같아요.
계속 연초가 유행하던 거 같았는데
어느 순간 보니까
전자담배를 피우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궐련형전자담배 나오기 시작하고
종류가 많아진 거 같아요.
저도 전자담배로 이번에 갈아타면서
하카 시그니처 구매했어요.

연초는 아무래도 냄새도 많이 나서
주변 눈치도 좀 보이더라구요.
안그래도 슬슬 전자담배로 한 번
갈아타면 어떨까 생각했어요.

액상형이랑 궐련형 두 가지 종류가
나오고 있는 걸 보고서 고민했어요.

둘다 연초에 비해서 냄새도 덜 나고
요즘 많이들 피고 있는 거 같아서
어떤 게 맞을지 고민이 되었어요.

궐련형전자담배 한 번 펴보고
액상형도 한 번 펴보면서 비교했어요.
저는 아무래도 액상형 쪽이 뭔가
저랑 더 잘 맞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액상형으로 선택했어요.

저는 여러 액상형 전자담배 중에서도
하카 시그니처를 쓰고 있는 중이에요.

아무래도 액상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냄새가 나지 않는 거 같더라구요.
무엇보다도 액상형이면서도 
궐련형전자담배 휴대하기에
간편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었어요.

담배를 피는 것은 좋지만
어디 들고 다니기에 간편한 제품을
찾게 되는 것은 당연한 일이잖아요.

들고 다닐 때 액상 리필이 아니라
전용 액상 팟으로 충전할 수 있어서
무척 간편하게 느껴졌답니다.

게다가 맛도 다양하다는 점이
제게 있어서는 큰 장점이었어요.

궐련형전자담배 필까 고민하다가
저는 액상형 피고 있는 중이에요.

이번에 주문하면서 알게 된 것은
로고 변경이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컬러도 모두 바뀌었어요.

덕분에 저는 지금 최신 기기를
들고 다니며 피는 중이랍니다.

하카 시그니처 배터리의 색상은
무려 7가지나 있었어요.
색이 잘 뽑혀서 그런지 몰라도
전부 무척 세련되게 보인답니다.

어떤 걸 들고 다녀도 세련되어 보여서
색을 고르는 데에 시간이 걸렸어요.

전용 액상의 종류도 무척 다양했어요.

궐련형전자담배 피는 것도 좋지만
저는 액상이 좀 더 잘 맞는 거 같아
하카 시그니처 피고 있는 중이에요.

전용 액상 팟도 이번에 4가지 종류가
추가되게 되면서 무려 20가지 맛 중에
내 마음에 드는 걸 고르면 되었어요.

과일이나 민트 맛은 물론이고
담배, 시가 맛 등도 나왔어요.

하카 시그니처는 2014년부터 시작해서
포브스 선정 브랜드 대상 9년 연속
수상한 브랜드인만큼 그 기간이
정말 오래 되었단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인지 주변에 매장을 찾기도
무척 쉬운 곳이기도 했답니다.

궐련형전자담배 비롯해서 요즘에는
많은 전자담배를 피는 거 같아요.

저는 액상 전자담배가 잘 맞아서
하카 시그니처 피고 있는 중이에요.

연초에서 갈아탔더니 냄새가 나지 않아
주변 사람들도 무척 좋아하더라구요.
무엇보다 액상의 맛이 다양하면서
천연 니코틴이라 더욱 마음에 들어요.

 

https://e-cig.co.kr/

 

하카코리아 전자담배

전자담배, 하카코리아, 하카, 액상형, 액상전자담배, 추천, HNB, 궐련, 궐련형, 시그니처, 일회용 전자담배, 브랜드, 순위 등 판매

e-ci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