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녹시딜 고민이 되신다고요?

발모약 제대로 알고 있나요?
부작용에서 벗어나려면 집중!

원래 머리카락이 얇은 편이라서
숱에 대한 걱정이 있었다.

직장을 다니면서 점차 빠지는 걸
보고는 얼른 관리를 해야겠다
생각이 들어 이것저것 찾아보았다.

먹는 약보다는 바르는 것이 더욱
빠르게 나타난다고 해서 국내에서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선택했다.

많은 분들이 미녹시딜 5%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사실 저는 유명하다가 무턱대고
꼼꼼하게 알아보지도 않고 
미녹시딜 5% 선택한 것이 오히려
화근이었는데 부작용이 있었다.

처음에는 좀 머리카락이 나는 것
같고 괜찮다고 생각을 했다.

근데 바르기가 힘들고 아무래도
가격적인 면에서도 부담이 되어
조금 중단했더니 쉐딩 현상이
많이 일어나서 걱정이었다.


저처럼 쉐딩 현상 때문에 오히려
악화된 분들 그리고 다른 문제가
생겼던 분들은 주목하길 바란다.

유목민이었던 저에게 한줄기
빛을 준 상품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저는 컨디션이 안 좋은 날이면
피부가 민감해서 조금만 자극이
되더라도 가렵고 염증이 생겼다.

저는 현대약품의 미녹시딜 5%을
주로 사용했는데 이 성분 안에는
플로필렌 글라이콜 이라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한 곳에 집중되어 도포하거나 
자주 사용을 하면 자극이 되어서 
피부에 화끈함이 느껴지고
되게 느낌이 좋지 않았다.

심하면 두피 염증을 유발할 수도
있다고 알려져 있다.


민감한 저에게 그래서 미녹시딜 5%
상품들이 안 맞았던 거 같다.

또한 이 성분이 들어있는 상품들을
써보시면 아시겠지만 스포이드로
바르거나 따로 덜어서 발라야 한다.

이때 용량을 조절하기가 어렵고
충분하게 피부에 흡수가 되는지
의심이 되기도 하였다! 

그냥 머리카락에 발리는 것이
아닐까? 손에 다 흡수되는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들기 때문이다.

이러한 고민들을 싹 없애주는 
획기적인 상품을 발견했다. 

바로 모라벨의 상품들이다.

저는 이곳에서 앰플과 레이저 빔을
함께 구매를 하여 보았다.

알게 된 계기는 미녹시딜 5%
대처할 만한 것이 없을까 
찾다가 저와 같은 고민을
가진 분에게 전해 듣게 되었다.

처음에 저의 눈길을 사로잡은
홈페이지 문구가 있었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환불, 보상을
시행한다고 명시되어 있었다.

3개월을 사용해보고 효과가
없을 시에는 100% 환불을 해주고
병원 진단비까지 보상해 준다 한다.


정말 이런 제도는 진짜 자신감이
없지 않는 이상 못하는 것이다!

이렇게 자신감을 내보이는 데는
다 이유가 있는데 무려 38년 동안
탈모를 위해 연구 개발했다고 한다.

그리고 처음으로 식약처에서 직접
인정을 받은 것이라고 하였다.
특히 나는 앰플이 마음에 들었다.

패키지를 열어보면 니들과 앰플이
함께 들어있으며 성분 또한 두피에
좋은 비오틴, 덱스판테놀 외에도
19종의 성분들을 배합시켜 
안전하게 만들었다고 한다.

그리고 특허받은 니들이 들어있어
손이나 스포이드로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전혀 없어서 좋았다.

사용해보면 전혀 아프거나 
불편하지 않고 진짜 앰플이
온전하게 흡수되는 느낌이 들었다!

그리고 확실히 미녹시딜 5%과
다르게 화끈거림이 없었다.

좋은 성분으로 만들어졌다는게
몸소 느낄 수 있었다.

빔 같은 경우에도 니들 후에
마지막 마무리로 하면 좋다.

좋은 성분의 앰플이 더욱 두피에
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하고
빗 형태로 되어 있어서 뒷머리까지
꼼꼼하게 사용하기 굉장히 편했다.


무게도 핸드폰 정도의 무게감이라
들고 써도 전혀 무겁지 않았다.

그리고 LED 조작을 3단계로
할 수 있어서 각기 다른 피부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어 좋았다.


신경 써서 만들었다고 느껴졌다.
또한 발모액을 직접 투입하여
사용할 수도 있어 장점이다.

집에 와서 귀찮을 때는 빔에
모라벨 앰플을 넣고 빗질하듯이
사용하는데 분당 8500회 
미세진동 기능이 있어서 마사지를
한듯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었다.


확실히 쉐딩 현상도 없고 
머리가 튼튼해 진다고 할까?

왜 이 회사가 이렇게까지
자신감이 넘쳤는지 알 수 있었다.

이런 곳은 저만 알고 있기 
아까운 업체라고 생각이 들었다.

탈모 인들은 하나이니까!
가격적인 면에서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다.


미녹시딜 5% 은 매번 약국에서
구매할 때 금액이 천차만별이라
부담스럽기도 했었기 때문이다.

저는 앞으로 꾸준하게 모라벨과 
함께 두피 건강을 지키고 
탈모에서 벗어나려고 한다.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보셨으면 한다!

 

bit.ly/3vjjrqN

 

모라벨 탈모앰플 토탈케어 세트 탈모 완화 방지 케어 바르는 탈모약 먹는 마이녹실 X : 모라벨

[모라벨] 프리미엄 탈모 케어 1위 브랜드 모라벨 입니다.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