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액상 전자담배 기계 베스트~ 하카코리아

액상 전자담배 기계 종류가 많은데 
가장 많이 추천받은 게 하카예요. 

주변에서 요즘 담배 냄새 난다는 
이야기 몇 번 들었어요. 

급하게 일 처리하다 보면 이 닦거나 
뭐 이런 게 어렵잖아요.

눈치가 보이긴 했는데 담배 피우면 
다들 냄새가 나니까 그런가 보다 했죠. 

근데 유독 하카 시그니처 피우는 
사람들은 냄새가 덜 나는 기분이었어요. 

액상 전자담배 기계 냄새가 잘 
안나는건가 싶었거든요. 

에 돌아가는데 지하철역 근처에 
하카 매장이 있더라고요. 

한번 들어가 보자 싶어 갔는데 
액상 전자담배 기계 신세계였어요. 

일단 팟이라는 밀폐형 액상을 끼우면 
예열없이 바로 피울 수 있더라고요. 

액상 전자담배 기계 작기도 작아 
마음에 들긴 했어요. 

주머니에 넣어 다닐 수 있으며 
핸드폰 충전기로 충전이 되니까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충전이 돼요. 

밀폐형 팟은 맛이 다양한데 
저는 개인적으로 멘솔 강력히 추천해요. 

액상 전자담배 기계 피우다 보면 
타격감이나 목 넘김 이야기 많이 하는데 
저는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처음에 넘어왔을 때는 사실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었거든요. 

오프라인에서 판매하시는 분이 
3개월 이상 같은 맛으로 적응하면 
좋다는 말에 그렇게 했어요. 

액상 전자담배 기계 하카 시그니처는 
천연 니코틴이라 지속해서 피우면 
타격감과 목 넘김이 좋다는걸 
느낄 수 있어요. 

3개월 다 채우지 않아도 그런 느낌이 
확 들거든요. 

국내 순수 브랜드다 보니 국내 
매장이 많으며 전국적으로도 
꽤 많은 매장이 있어 접근성이 좋아요. 

팟의 종류도 많지만 사용하는 동안 
한번도 누수가 된 적이 없으며 
견고해 그런지 고장이나 오작동이 
한번도 없었어요. 

제일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역시 
피운 이후에 냄새가 많이 나지 
않는 다는 부분이었어요. 

전에는 담배 피우고 들어와 신경써야할 
부분이 많았는데 이제는 냄새가 거의 
배지 않아 만족스러워요. 

사이즈 자체가 작은데 잡는 느낌이 좋으며
무게감이 약간 있어 좋아요. 

한번도 액상이 튀지 않았으며 
청소가 필요 없는 게 제일 좋았죠. 

온라인에서도 판매하지만 
저는 오프라인에서 사는 거 추천해요. 

일단 가보면 뭐가 좋은지 한눈에 
보이는데 다른 종류도 많지만 
하카 시그니처가 제일 좋았어요. 

액상 전자담배 기계 하카 시그니처는 
편리하기도 하지만 맛도 만족스러워요.

액상 리필이나 코일의 교체 없이 
팟만 갈아 끼우는 방식이라 좋아요. 

한번 써보시는 것도 좋을 듯해요. 

 

https://smartstore.naver.com/hakakorea/products/8084565816?NaPm=ct%3Dlocmxm2o%7Cci%3D1d07b28b231c2908b55fbe9a2e5c6034809ac847%7Ctr%3Dslsl%7Csn%3D1066921%7Chk%3Df1c7383769ffc748d987d59df43cd48d53fa9787

 

네이버

네이버에 로그인 하고 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nid.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