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편의점전자담배 수리 말고 비슷한 금액의 하카

기존에 편의점에서 구매한 전자담배를
사용하다가 그 제품이 고장이 나서
편의점전자담배 수리업체를 
찾아보게 되었어요.

비싼 금액을 주고 구매를 했었는데
뜻밖에 전자담배를 수리할 수 
있는곳이 많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수리를 해주는 곳은
편의점전자담배 수리를 하는 게
아닌 그 업체의 전자담배만
수리하는 곳이 대부분이었어요.

그러다보니 사실상 수리를 포기하고
다른 전자담배 제품을
찾아보게 되었어요.

전자담배를 검색해보니 너무
많은 제품이 있어서 사람들한테
인기가 많은 순위의 제품들 위주로
알아보게 되었어요.

일회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부터 다회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까지 정말 다양하게
많이 있어서 고민하다가 다회용
제품으로 찾아보게 되었어요.

제품을 알아볼 때 가장 우선시
하며 알아봤던 점이 바로
편의점전자담배 수리처럼 수리할 곳이
없어서 또 버릴까 봐 수리할 지점이
전국적으로 분포되어있는 곳을 찾았어요.

그러다보니 그 많던 제품 중
몇 개의 제품만이 남아서 제품마다
장점들을 비교해서 고르기 쉬웠어요.

그러다가 인기 순위도 높고, 전국에
판매점이 분포되어 있어서 수리 역시도
맡기기 편한 하카코리아 회사 
제품을 알게 되었어요.

아무래도 기존에 사용했던 제품과는
다르게 다양한 장점들이 있었고,
무엇보다 편의점전자담배 수리하는
것보다 훨씬 더 편하게 업체를
찾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또한, 여러 제품을 비교해보면서
니토티이 합성인지, 또는 천연인지에
따라서 목 넘김과 타격감의 차이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대부분 제품이 합성
니코틴을 사용하는 것과는 다르게
천연니코틴을 사용해서 목 넘김, 타격감
그리고 충족감까지 좋다고 하니
이 부분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기존에 편의점전자담배 수리를
맡기려고 했던 제품은 만족감이
없었지만 이미 구매를 해버린 제품이라
어쩔 수 없이 사용했었거든요.

그랬는데 만족감이 좋다고 하니
기대가 됐었어요.

그리고 단순한 디자인으로 되어있고,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와 적당한 
무게감에 사용 감이 우수하다고 해서
기대가 컸어요.

이외에도 가장 마음에 들었던 장점 중
하나가 편의점전자담배 수리를 
맡기려고 했던 제품은 멘솔맛이
강하고 단맛도 섞여서 맛이 
이상했었거든요.

그런데 이 부분을 천연 니코틴이 
보완하고, 블랙 라벨 8종, 화이트라벨 
12종으로 만들어져 있어 맛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게 좋았어요.

이런 장점들도 정말 마음에 들었고
하카시그니처 제품을 찾아보면서
하카코리아 회사에 관해 알게
되었는데, 세계 최초로 스마트폰
충전기를 적용하고, 국내 최초
블랙 세라믹 코일을 사용했다고 해요.

그러다보니 믿을 수 있는 업체여서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었어요.

이번에 편의점전자담배 수리업체를
찾아보면서 결국엔 업체를 찾지 못해
수리를 못 맡기면서, 이번에 구매할 때는
제대로 된 회사 제품을 사야겠다
마음을 먹게 되었거든요.

그런데 이런 걱정을 하카제품은
하지 않아도 돼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대부분의 후기가 연초와 같은 
만족감을 받을 수 있다고하니 
사용해보고 후기와 같다면 계속
하카시크니처 제품만 찾아볼 거 같아요.

 

https://smartstore.naver.com/hakakorea/products/8084565816?NaPm=ct%3Dlocmxm2o%7Cci%3D1d07b28b231c2908b55fbe9a2e5c6034809ac847%7Ctr%3Dslsl%7Csn%3D1066921%7Chk%3Df1c7383769ffc748d987d59df43cd48d53fa9787

 

네이버

네이버에 로그인 하고 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nid.naver.com